TOP

사회

굿윌스토어,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오는 4월 19일(금) ~ 4월 20일(토) 오전10시~오후5시까지

최초노출 2024.04.12 00.19

 김행수 hsk3271@gmail.com


2023년 11월 송파구체육문화회관 바자회 모습 (출처;보도자료)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황대성)”이 공동주최하는 “사랑나눔 바자회”가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야외광장은 송파구 양산로 15, 지하철 5호선 거여역 7번 출구 5분거리에 위치하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바자회”이다.

2023년 11월 송파구체육문화회관 바자회 매장 모습 (출처;보도자료)

이번 바자회는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공동 행사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지급된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에서 후원한 의류, 생활용품, 잡화, 주방용품, 화장품, 침구류, 식품 등을 판매한다.
2023년 11월 바자회 부스모습 (출처;보도자료)

직장 새마을 송파구협의회와 거여1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김밥, 떡볶이, 홍어무침, 족발, 빈대떡, 음료 등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도 운영한다.

환경보호와 자원 절약, 장애인 일자리마련을 위해 운영하는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에서는 기업, 기관, 단체, 협회와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 잡화 등을 기증받는다.
2023년 11월 바자회 구매부스 모습 (출처;보도자료)

기증인이 원할 경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향후 연말정산 시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에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함께하는재단은 비영리사회복지법인으로 송파구에 굿윌스토어 재단본점 (송파구 새말로 10길 19)이외에도 송파점, 방이점과 서울시에서는 강동점, 은평점, 양천점, 마포점과 수도권 지역의 안양점, 인천 남동점, 마석점, 가평점 등의 매장이 있다.

이밖에도 탈북민지원센터와 그룹홈으로 소망의집, 사랑의집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소외되고 어렵게 생활하는 장애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마련해 주고 삶의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에 많이 참여하여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도 하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기 바란다.

이보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재단 굿윌스토아(https://www.goodwillstore.org/)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증·후원 문의는 국번없이 1644-9191로 하면 된다.


 김행수 취재본부장 hsk3271@gmail.com

<저작권자 © 세이프데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