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봉유종 송파구상공회 회장’에게 ’함께하는재단 감사패’ 전달!!
창의적인 고객중심 운영에 이어 사랑과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

최초노출 2024.03.18 22.24

 김행수 hsk3271@gmail.com


봉유종 회장 감사패 전달(출처;보도자료)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이사장 장형옥)’은 지난 3월 15일오후 13시30분 제이에스그룹 본사를 방문하여 소외되고 힘겹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봉유종 송파구상공회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봉유종 회장은 제이에스그룹을 경영하며 2021년 2월 25일부터 19개 법인 임, 직원들의 급여에서 1천원 미만을 절사하여 모은 돈 50만원을 매월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후원을 하였으며, 그동안 총 37회에 걸쳐 총 1천850만원을 전달하였다.

봉회장은 2004년 12월에 '창의적인 도전과 고객중심의 운영'을 핵심가치로 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하여 건축물 일반청소, 부동산임대, 재생용 재료 수집 판매 등의 사업을 시작하여 2008년부터는 공동주택관리 사업에 본격적으로 참여하여 국내 2위인 율산개발을 제이에스그룹에 편입하였다.

봉유종 회장 감사패 전달 참여자(출처;보도자료)

2012년부터는 환경산업 분야에까지 진출하여 사랑과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우수 중견기업으로 성장 발돋움 시켜왔다.

또한, 2021년 2월25일 서울상공회의소 송파구상공회 제8대회장으로 취임을 하여 지역사회에서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사업,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하여 왔다.

지난 3월15일에는 올림픽파크텔에서 제9대 회장으로 취임을 하였다.


함께하는재단 장형옥 이사장은 "송파구상공회 봉유종 회장은 제이에스그룹을 경영하며 임,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매월 50만원을 굿윌스토어에 후원해 주어 감사하다고 하며
"후원된 금액은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직업재활에 소중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기업체에서도 장애인들의 자립과 나눔의 실천을 위해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하였다.

한편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은 굿윌스토어 이외에도 탈북민지원센터, 그룹홈 2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굿윌스토어는 재단본점(송파구 새말로 10길19, 문정동 문현중학교 후문 앞) 송파점, 방이점, 강동점, 은평점, 마포점, 양천점, 안양점, 인천 남동점, 마석점, 가평점 등 수도권 주변에서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에서의 ESG 경영에 따른 후원물품과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 운동기구, 골동품, 고서, 고화 등을 기증받아 판매하여 발생하는 수익금으로는 소속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품 기증자에게는 본인이 희망하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보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김행수 취재본부장 hsk3271@gmail.com

<저작권자 © 세이프데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